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 홍익그룹 ‘더함봉사단’에서 추석맞이 명절선물 110세트 전달 > 홍익소식

본문 바로가기

홍익소식

홍익그룹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 홍익그룹 ‘더함봉사단’에서 추석맞이 명절선물 110세트 전달

작성자 홍익그룹 조회 1,178회 작성일 23-09-27 15:11

본문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또 다른 에너지 충전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박재흥)은 지난 26일 추석을 맞이하여 130여 곳의 시각장애인 이용자 가정에 직접 방문해 선물세트, 생필품과 함께 그간의 안부를 물으며 서로간의 정을 나눴다고 전했다.

전달된 선물세트는 홍익그룹 김병준 회장과 임·직원으로 구성된 ‘더함봉사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박재흥)에 전달한 것으로 ‘더불어 함께하는’이라는 ‘더함봉사단’의 의미처럼 이들은 연일 물가가 상승하는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11년째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홍익그룹 김병준 회장은 “크고 작은 것들을 한 번, 두 번 나누다 보니 거기서 얻게되는 만족감과 행복감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지금도 나와 우리 직원들이 하는 일이 거창하고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추석 명절을 선물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꾸준한 선행으로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 박재흥 관장은 “누군가에게는 유난히 길게 느껴질 명절연휴가 더함봉사단 덕분에 보다 행복하고 풍요로워질 것 같다. 이번 추석도 어김없이 우리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마음을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나눔의 동행에 함께하는 방법에는 CMS 정기후원, 결연후원, 물품후원 등이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자원개발팀 

후원 041-413-7028로 문의하면 된다.

이선민 기자  cmni@hanmail.net
목록

홍익그룹회장. 김병준대표번호. 041-551-5311팩스. 041-562-3318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802(신부동)
Copyright ⓒHONGIK GROUP. All rights reserved.